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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목차

Contents
 
Chapter I
영원한 1 등은 없다
 
1-1. 시장을 지배하던 1 등의 지각변동 2
1-2. 1 등기업과 2 등기업의 차이 5
1-3. 2 등기업의 도전과 수성 ,
어떻게 변신해야 하는가 ? 10
Chapter II
2 등 기업이 1 등기업을 무너뜨린
마케팅 전략과 비법
 
2-1. 롯데백화점을 따라 잡기위한
신세계백화점의 return 마케팅 20
2-2. GS 홈쇼핑과 차별화전략으로 1 위 등극한
CJ 홈쇼핑 38
2-3. 초일류 세계적 대기업 삼성전자의 아성을
뛰어넘은 중소기업 딤채의 숨은 위력 74
2-4. 만년 2 등의 압박과 설움 , 한방에 날려버린
토종의 매운맛 하이트 맥주 98
2-5. 세계시장을 장악한 타파웨어의 혀를 찌르는
틈새공략 해법 락액락의 한국형 기술력 126
 
Chapter III
2 등기업만이 갖는 2 등 수성을 위해 선택한
마케팅 전략
 
3-1. 옥션을 뛰어넘기 위한
G 마켓의 차별화된 시스템 구축 148
3-2. 1 등 미샤의 초저가 전략에 대한
더페이스샵의 따라하기 2 등전략 171
3-3. 영원한 음료업계 1 등 코카콜라를 넘어선
펩시의 반란 225
3-4 대한항공에 맞선
아시아나 항공의 문화마케팅 전략 263
3-5. 거대 공룡 국민은행에 맞선 신한은행의
블루오션 295
 
Chapter IV
2 등전략의 해법과 성공전략
 
4-1. STP 를 통해 본 접근전략 362
4-2. SWOT 를 통해 본 접근전략 370
4-3. 마케팅 4P 를 통해 본 접근전략 382
4-4. 마케팅 실천전략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