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정보전략연구소

킴스정보전략연구소메뉴열기
킴스정보전략연구소메뉴닫기

킴스정보전략연구소

본문

틈새 마케팅 전략

도서목차
 
Ⅰ. 변화하는 기업경영환경과 블루오션 1. 기업경영환경 변화 2. 기업과 블루오션 Ⅱ. 불황속 고성장 기업의 특징 1. 국내기업(농심, 신도리코, 태평양, 한샘, 신세계)2. 일본기업(캐논, 닛산, 카오, 다케다약품, 세븐일레븐 재팬)Ⅲ. 틈새마케팅으로 성공한 기업 분석 1. 틈새기업의 성장발전 2. 틈새기업의 성공전략 Ⅳ. 틈새마케팅전략을 통한 기업별 경영차별화 전략 1. 대기업, 중견기업(웅진코웨이, 만도공조, 애경산업, 광동제약, 하이트맥주, 신세계)2.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홍진HJC, 락앤락, 은성코퍼레이션, 코메론, 에이블씨앤씨, 우연)Ⅴ. 틈새마케팅 전략을 통한 제품별 개발사례 1. 제품별 응용개발(디지털TV, 휴대폰, 자동차, 시계, 화장품)2. 제품별 실천사례(Dell컴퓨터, 나이키, NBIC, Paris Mike, 한샘)Ⅵ. 세계 1등을 위한 틈새마케팅 전략 참고문헌 저자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