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정보전략연구소

킴스정보전략연구소메뉴열기
킴스정보전략연구소메뉴닫기

킴스정보전략연구소

본문

브랜드 개발전략

책 소개
미국 생활용품회사인 "프록터&갬블" (Procter&Gamble: P&G)이 애지중지하는 상품이 하나 있다. 126년이 되는 현재까지 비누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인지도가 높은 "아이보리"가 그것이다. 효자상품을 넘어 효손상품쯤 되는 브랜드다.
 
 
도서목차
 
Ⅰ 네이밍 파워 Ⅱ 국내 브랜드 수준은 어디쯤 될까?Ⅲ 작명 「브랜드」의 사회학 '튀는 이름 효자 상품'Ⅳ 선진국 브랜드 제국주의 도전장 Ⅴ 마음을 찔러야 튀는 이름 나온다 Ⅵ 신작명 브랜드 전략